2017년 10월 31일 화요일

먹튀사이트 검증 제대로 하는 곳 찾는 방법!

점점 교묘해지고 있는 먹튀사이트!
이제는 제대로 검증해준다고 하면서 먹튀하는 곳도 늘어났네요.
정말 어처구니가 없습니다.
마치 장님이 장님을 가이드하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요.
정말 왜 이런 사람들이 많은지 모르겠네요.




제 친구도 얼마전에 이런 곳에서 당했거든요.
검증해준다는 곳도 이제 모두 믿으면 제 친구처럼 당해요.
제 친구도 당하면서 어처구니 없어하더라구요.
정말 믿을 놈 하나 없다 이런 말을 하면서요.





먹튀사이트 검증해주는 곳을 악용하는 곳이 많은데요.
이럴수록 그곳이 확실한지 알아보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제 친구가 당한 곳이니까요.
제 친구가 당한 곳처럼 생긴 곳만 피하면 될듯 합니다.




혹시 검증해준다는 곳 홈피 가시면요.
메인페이지나 옆 배너에 광고하는 사람들이 있어요.
여기에 배팅광고하는 곳들은 가짜입니다.
이런 곳은 검증해준다고 하면서 자기네로 유인하려는 전략.
그러니 이런데서는 검증받아서는 안되요.
제 친구도 이런 곳에서 당했습니다.





그래서 이런 광고가 없는 곳을 찾아봤는데요.
거의 없더라구요. 찾기가 정말 힘들었어요.
그러다가 겨우 찾은 곳!
바로 먹튀헌터!




여기는 깔끔하게 아무것도 없이 먹튀사이트 리스트만 있어요.
배너 광고 하나도 없구요. 이런 곳이 진짜배기입니다.
그래서 저도 의심되는 곳 문의하니 신속하게 답변도 오네요.
지난번 이런 곳에서 먹튀당한 제친구한테 알려주니까 좋아하네요.
이제 시작하기 전에 여기서만 검증받아야겠다고...




혹시라도 먹튀검증해준다고 하는 곳 있음 위의 배너 체크해보세요.
배팅광고 있음 가짜로 검증하는 곳입니다.
아마 이 글을 보고 배너를 다 지울 수 있겠지만요.
이미 캡쳐 다 했습니다. 나중에 지운 업체들은 제가 캡쳐본으로 또 포스팅하겠습니다.
먹튀하는 곳은 제가 정말 싫어하거든요.




위의 이미지 클릭하면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급하신 분은 카톡으로 연락하셔도 될듯 해요.






댓글 없음: